웹젠 'R2', 신규 서버 '크로노스' 사전예약 접수시작

입력 2015-12-10 11:22  

<p>
웹젠(대표 김태영, http://company.webzen.com)의 PC MMORPG 'R2(Reign of Revolution)'가 신규 서버 '크로노스'의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받는다.

웹젠은 오늘부터 12월 16일까지 마이크로사이트(http://r2.webzen.co.kr/events/kronos)에서 '크로노스'서버 이용 희망자들을 위한 사전예약 접수 및 이벤트를 시작하고 참가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증정한다.

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사전 예약 소식을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회원에게 총 4백만원의 상금을 증정하는 '추천왕을 찾아라!' 이벤트가 진행되며,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'무기 방어구'를 선물한다.

또한,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'뮤 오리진'과 'R2'의 제휴 이벤트도 준비했다.

'뮤 오리진'의 게임 내 배너를 통해 'R2' 신규 서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에게 '귀속다이아 300개'를 제공하고, 신규 서버 오픈일(12월17일)부터 1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임 회원들 중 레벨에 따라 '뮤 오리진'의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.

한편, 웹젠은 지난 12월 3일 'R2'의 마이크로사이트(http://r2.webzen.co.kr/events/kronos)를 열고 새 서버 '크로노스'의 운영일정을 미리 공지한 바 있다. 오는 12월 17일부터 운영될 'R2'의 새 서버 '크로노스'는 부분유료화로 운영되는 오픈 서버다.

이외에도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12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웹젠이 준비하고 있는 'R2'의 업데이트 내용과 연말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 등의 주요 게임 소식들을 차례로 공지할 계획이다.

'R2'의 'Re:Birth Part6'업데이트 및 새 서버 '크로노스' 사전 예약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'R2'의 마이크로사이트(http://r2.webzen.co.kr/events/kronos)에서 확인할 수 있다.</p>

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@naver.com



[한경닷컴 바로가기] [스내커] [슈퍼개미] [한경+ 구독신청]
ⓒ '성공을 부르는 습관' 한경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